2020년06월06일sat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바이오·헬스 IR·PR협의회, 20일 홍보전략 세미나
[ 2013년 06월 18일 17시 36분 ]

한국바이오협회(회장 배은희)와 바이오·헬스 IR/PR협의회(회장 임재혁)은 오는 20일 경기도 판교 코리아바이오파크 대회의실에서 ‘바이오·헬스 홍보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기업 홍보 실무자들이 연자로 나선다.


첫 연자로는 김태연 모스커뮤니케이션즈 대표가 '바이오 기업(벤처)들을 위한 성공적인 홍보 실전전략'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모스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해 열렸던 바이오 코리아(BIO Korea 2011)의 주관 대행사다.


또 문경미 루트로닉 커뮤니케이션팀장이 수년간 쌓은 기자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보 실무자가 알아야 할 ‘언론 이해와 홍보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이날 세미나를 주관하는 임재혁 바이오·헬스 IR/PR 협의회장(바이넥스 부장)은 “바이오기업들이 당면한 홍보, 마케팅 전략 수립의 어려움을 분석함과 동시에, 기업 환경에 맞는 홍보 전략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규 한국바이오협회 본부장은 “그 동안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은 산업 성장에 따라 더 많은 노출을 요구받는데도 상대적으로 소극적 대처를 해온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언론의 언어를 이해하고 홍보 실무의 구체적인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바이오·헬스 IR/PR 협의회는 국내 대표 관련 기업 IR/PR 담당 실무자들의 모임으로 지난해 4월 발족했다.


나노엔텍, 루트로닉,바이넥스, 바이로메드, 서린바이오사이언스, 이수앱지스,크리스탈지노믹스, 한올바이오파마, 시믹코리아, 씨유메디칼, 인포피아, 차바이오&디오스텍, 엠지메드 등 관련 기업과 강남차병원, 안정성평가연구소, 한국생물공학회 등 연구기관 등이 포함돼 있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20일 오후 4시까지 경기도 판교 코리아바이오파크 B동 대회의실에 오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이정환기자 junghwanss@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