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1월18일sat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바이오·헬스 IR·PR협의회, 20일 홍보전략 세미나
[ 2013년 06월 18일 17시 36분 ]

한국바이오협회(회장 배은희)와 바이오·헬스 IR/PR협의회(회장 임재혁)은 오는 20일 경기도 판교 코리아바이오파크 대회의실에서 ‘바이오·헬스 홍보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기업 홍보 실무자들이 연자로 나선다.


첫 연자로는 김태연 모스커뮤니케이션즈 대표가 '바이오 기업(벤처)들을 위한 성공적인 홍보 실전전략'이란 주제로 강연한다. 모스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해 열렸던 바이오 코리아(BIO Korea 2011)의 주관 대행사다.


또 문경미 루트로닉 커뮤니케이션팀장이 수년간 쌓은 기자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보 실무자가 알아야 할 ‘언론 이해와 홍보 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이날 세미나를 주관하는 임재혁 바이오·헬스 IR/PR 협의회장(바이넥스 부장)은 “바이오기업들이 당면한 홍보, 마케팅 전략 수립의 어려움을 분석함과 동시에, 기업 환경에 맞는 홍보 전략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규 한국바이오협회 본부장은 “그 동안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은 산업 성장에 따라 더 많은 노출을 요구받는데도 상대적으로 소극적 대처를 해온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언론의 언어를 이해하고 홍보 실무의 구체적인 해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바이오·헬스 IR/PR 협의회는 국내 대표 관련 기업 IR/PR 담당 실무자들의 모임으로 지난해 4월 발족했다.


나노엔텍, 루트로닉,바이넥스, 바이로메드, 서린바이오사이언스, 이수앱지스,크리스탈지노믹스, 한올바이오파마, 시믹코리아, 씨유메디칼, 인포피아, 차바이오&디오스텍, 엠지메드 등 관련 기업과 강남차병원, 안정성평가연구소, 한국생물공학회 등 연구기관 등이 포함돼 있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20일 오후 4시까지 경기도 판교 코리아바이오파크 B동 대회의실에 오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이정환기자 junghwanss@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릉시의사회, 대한의사협회 회관 신축기금 1000만원
김이수 교수(한림대성심병원 유방내분비암센터장), 대한민국의학한림원 정회원
신응진 대한수련병원협의회 회장(순천향대부천병원장)
한광협 제5대 한국보건의료연구원장 취임
한동근 교수(차의대 의생명과학과), 한국조직공학·재생의학회 회장 취임
박훈준 교수(서울성모병원 순환기내과), 생명의 신비상 생명과학분야 장려상
양동원 교수(서울성모병원 신경과), 인지중재치료학회 회장 취임
신임 한국당뇨협회장 김광원 교수(가천대길병원 내분비대사내과)
윤성수 대한혈액학회 회장 취임
정우기 교수(전남대병원 방사선종양학과), 제5대 화순군립요양병원장
김은희 서울나은치과 원장 모친상-윤경식 오산세마그린요양병원장·이준형 영주적십자병원 응급의학과장 장모상
이소윤 분당차병원 교수(이비인후과) 시모상
문영중 후생신보 부국장 부친상
양귀철 대전한국병원 비뇨기과장·양선영 푸른소아과의원장 부친상-채성희 채소아과의원장 시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