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23일fri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디치과,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 작품전 전시
[ 2019년 04월 26일 17시 37분 ]
[데일리메디 한해진 기자] 유디치과가 예술문화를 통한 대중과 소통을 위해 열린 ‘2019 BAMA (부산국제화랑아트페어)’ 개막식에 참석했다.

26일 유디치과에 따르면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홀에서 진행된 개막식에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조직위 위원), 김종명 ㈜유디 사장(부조직위원장) 등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했다. 
 
(사)부산화랑협회가 주최하고 유디치과가 후원한 2019 BAMA는 8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미국, 영국, 프랑스, 이스라엘 등 전 세계 11개국 130여개 화랑이 참가, 회화, 조각, 설치 등 4000여점의 다양한 작품이 소개된다.

유디치과는 문화예술계에서 활발히 활동 하고 있는 작가 13인 초대작가의 대표작으로 구성된 ‘2019 유디치과 달력 작품전’을 전시했다.
 
전시회는 이경애·이상훈·영 희·강진주·전용주·박찬욱·정향심·김품창·김현욱·박은미·박유미·김동희·이인숙 등 13인 작가의 개성 있는 표현기법이 드러난 동·서양의 다양한 회화 작품들을 선보이게 된다.
 
아울러 유디치과는 아트페어를 관람한 갤러리 및 작가 1000여명에게 구강관리용품을 후원했다. 유디치과 SNS 채널 이벤트를 통해 200명 고객을 초대해 무료관람의 기회를 제공했다.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은 “유디치과는 환자들에게 마음의 안식이 되는 의료기관이 되고자 비의료부문 사회공헌활동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난 2013년부터 유디치과를 이용 중인 고객과 국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유디컬처클래스(UD culture class)’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유디컬처클래스’는 토크(유명인사 초청 강연회), 갤러리(미술 및 공연전시회), 쇼(콘서트 뮤지컬 영화 연극) 등 3개 클래스로 구성돼 있으며, 유디치과에 성원을 보내주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사회환원 문화사업이다. 
hjhan@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식품의약품안전처 정책과장 부이사관 김명호·이남희 外
박혜경 질병관리본부 위기대응생물테러총괄과장
서울성모 민창기 교수, 국제보건의료재단 보건복지부 장관상
김철민 교수(서울성모병원 완화의학과), K-Hospital 보건복지부장관상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이동준 전문위원(前 심평원 대구지원장)
종근당홀딩스 신임 대표에 최장원 대외협력 전무
오주한 교수(분당서울대병원 정형외과), 미국스포츠의학회지 편집위원
정현주 명지성모병원 경영총괄원장, 복지부장관 표창
비브라운 코리아, 채창형 신임 대표이사
경희대학교의료원 미래전략처장 조윤제교수·경영정책실 부실장 이봉재교수-경희의료원 환자안전본부장 김의종교수·홍보실장 윤성상 교수 外
제24회 서울특별시의사회의학상 개원의학술상 한승경·염창환·전소희-젊은의학자논문상 서종현 外
권순용 은평성모병원장, 제16회 한독학술경영대상
고길석 광주 수완센트럴병원장 부친상
고원중 교수(삼성서울병원 호흡기내과)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