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7월12일sun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나이비인후과병원 "3년간 신규 가입 중단"
이상덕 원장 "양적→질적성장 전환, 의료서비스 표준 등 강화"
[ 2019년 07월 17일 10시 46분 ]

[
데일리메디 박대진 기자] 전국 44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가 향후 3년 간 양적 확대를 잠정 중단하고, 질적 성장에 주력할 것을 선언했다.
 
하나이비인후과병원 이상덕 원장은 지난 13~14일 인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14회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 학술대회에서 이 같은 계획을 밝혔다.
 
그는 지난 13년간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양적 성장을 이뤄냈다이제는 정체성 확보, 의료서비스 표준화 강화 등 질적 성장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는 질적 성장에 집중하기 위한 일환으로, 향후 3년 간 네트워크 신규 가입을 동결하고 가입조건을 보다 엄격히 하는 방안을 마련할 방침이다.
 
또한 지난 7월1일부터 시행된 진료 의뢰·회송 시범사업에 전국 하나이비인후과 병·의원이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하나이비인후과네트워크는 2006년 출범해 현재까지 전국에 44(서울 13, 경기 17, 지방14) 네트워크를 구축, 국내 최대 이비인후과 네트워크로 성장했다.
 
강남 본원과 MSO 회사인 하나닥터스넷()에서는 브랜드 가치제고, 진료매뉴얼, 노하우 전수, 경영보험업무 지원, 직원교육학술행사 개최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각 지역 하나이비인후과에서는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 제공을 통한 지역사회 의료공헌에 이바지하며 상호 보완적인 역할을 이어왔다.
 
한편, 하나이비인후과병원(강남 본원)은 최근 후두·성대 질환 권위자인 최홍식 원장(강남세브란스병원 이비인후과장 역임)에 이어 오는 9월에는 코 질환 명의인 동헌종 교수(삼성서울병원)를 영입한다.
djpark@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