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4월13일tue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옥 이전 제뉴원사이언스, 7개부문 공개 채용 실시
이달 12일까지 개발전략·임상·마케팅 등 경력자 위주 모집
[ 2021년 03월 01일 15시 26분 ]

[데일리메디 양보혜 기자] 지난 2월말 독립된 사옥으로 이전한 제뉴원사이언스(대표 김미연)가 7개 부문에 대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전략을 비롯해 임상, 해외제약, CMO 마케팅, CSO 영업&마케팅, 경영기획, 미래전략 파트이며, 합격자는 서울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유 이력서 양식으로 오는 3월 12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개발전략, 임상 2개 부문은 팀장급이며 경영기획과 미래전략 등 2개 부문은 차·부장급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각 부문에 대한 경력 10년 이상이며, 제약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한다.
 
개발전략은 신제품, 과제 선정 및 평가와 연구개발에 대한 중장기 포트폴리오 구축, 신규사업 및 신기술 검토 등을 담당한다.

임상은 임상시험에 대한 전략수립 및 임상과제 진도 관리와 CRO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두 부문 모두 약사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해외제약 파트는 제뉴원의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를 위한 해외인허가 관련 업무, 완제의약품 수출, 국내외 전시회 참가 등을 담당한다. 지원자격은 제약사 경력 3년 미만이다.

 

CMO 마케팅 파트는 제뉴원의 CMO 신제품 론칭에 대한 전반적인 영업 전략을 수립하고 관리하게 된다. CSO 영업&마케팅 파트는 판매전략 수립 및 파트너사 관리, 신제품 제안 및 교육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지원자격은 제약사 경력 3년 이상 7년 미만인 자로 생명과학, 생물학, 화학, 제약산업공학 등 제약산업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김미연 대표는 “진정성을 갖고 신뢰를 쌓아 나가겠다는 핵심가치와 행동 규범인 제뉴원 웨이에 부합하는 인재를 모집코자 한다”며 “제뉴원과 함께 힘차게 비상할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2월 출범한 제뉴원사이언스는 한국콜마 제약사업부와 콜마파마를 인수해 탄생한 제약부문 국내 1위 CMO업체다. 

bohe@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제뉴원사이언스, 신뢰·진정성 담은 ‘제뉴원 웨이’ 선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