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10월17일sun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국제약, 센시아 사용 경험 소재 광고 선봬
[ 2021년 09월 17일 18시 15분 ]
[데일리메디 신지호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 복용 후의 사용 경험을 소재로 한 '센시아' TV-CF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TV-CF는 정맥순환장애 관리를 위해 센시아를 복용하고 난 후, 일상 생활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야기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10년 연속 '센시아'의 모델로 활약해 온 배우 김미숙이 "써 보셨죠? 센시아"라고 물으면, '붓기가 빠지고', '각선미를 되찾고', '다리 통증이 완화된다'는 등, 사용자들이 본인의 만족스러운 경험담을 이야기한다.

특히, 다리가 아파서 숙면이 힘들었던 중년 부부가 "둘 다 편하게 잘 잔다"고 이야기해, 남녀 모두 복용 가능한 제품임을 강조했다.
 
이어 배우 권나라가 등장해 "정맥, 순환, 센스"라고 말하며 질환과 제품의 포인트를 짚어주고, 마지막엔 "써 보면 달라요, 센시아"라는 멘트로 사용 후 질환 개선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임을 상기시켜준다.

여기에, 일반의약품 정맥순환개선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를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였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정맥순환장애를 방치하면 하지정맥류로 발전할 수 있다"며, "다리가 붓거나 무거운 증상을 단순히 피로감으로 여기지 말고, 세심한 관리를 해야 다리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sjh@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