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 의료진 대상 의학정보 플랫폼 론칭
온라인 강의·오프라인 실습 과정 등 트레이닝 제공
2022.09.26 10:30 댓글쓰기



올림푸스는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온라인 트레이닝 및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 ‘올림푸스 콘티뉴엄’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콘티뉴엄은 최신 의학정보 및 온라인 강의 등을 활용, 의료진들이 임상 현장에서 필요한 정보와 의학 술기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이다. 의료인들은 해당 플랫폼을 이용해 자신의 경력에 따라 필요한 강의와 전문적인 실습 과정을 신청해 맞춤별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세부적인 트레이닝 과정은 온라인 강의, 특강 및 워크숍, 맞춤별 강의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On-Demand Library’ 메뉴를 통해 올림푸스 제품과 관련된 각 과 및 술기별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우선 기초과정에서 심화 트레이닝 과정까지 모두 포괄하는 통합 플랫폼이 운영된다.


회사는 의료 전문가에게 기초과정부터 심화과정까지의 연속적인 통합 트레이닝을 제공하며 병원, 연구소 등 전 세계 15개 트레이닝센터에서 실습이 진행된다.


또 의료진 이용 편의성 및 접근성을 확충했다. 전 세계 의료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한 강의 및 실습 과정을 온라인으로 제공해 지역에 상관없이 의료진 자신에게 맞는 트레이닝 및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마이 타케시 올림푸스한국 사업총괄부문장은 “올림푸스 콘티뉴엄을 통해 국내 의료진들에게 환자 치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의학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글로벌 의료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의료진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