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릭파마코리아 마크 프랑크 신임 사장 취임
2022.07.01 10:23 댓글쓰기



쥴릭파마코리아는 7월 1일자로 전 쥴릭파마 베트남 법인 사장 마크 프랑크 박사(Dr. Marc Franck)가 신임 사장으로 취임했다고 이날 밝혔다.


마크 프랑스 박사는 지난 22년간 제약분야 리서치를 비롯해 DKSH와 쥴릭파마 법인이 소재한 다양한 국가에서 고위 경영직을 역임하며 제약 유통 관련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특히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제약 유통 및 상업화, 세일즈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 및 인수합병 분야와 관련해 주도적인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쥴릭파마코리아 부임 전에는 쥴릭파마 베트남법인 사장으로서 조직 성장과 안정적인 사업 성과를 내는 데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또 다수 신규 고객 확보 및 쥴릭파마 커머셜 사업부문인 지피테라퓨틱스 기반을 수립해 성장을 이끌기도 했다.


마크 프랑크 사장은 "쥴릭파마 그룹의 전략적 핵심 국가이자, 선진적 의약품 시장인 한국에 쥴릭파마코리아 대표로 부임하게 돼 매우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올해는 쥴릭파마 그룹 창립 100주년인 만큼 쌓아온 오랜 경험과 근래 집중 투자한 디지털·데이터 등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제약 클라이언트들에게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입지를 강화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4년 간 쥴릭파마코리아를 이끌어온 어완 뷜프(Erwan Vilfeu) 사장은 쥴릭파마 본사 소재지인 싱가포르로 자리를 옮겼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