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는 지난 2월21일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VIP세트가 3차에 이어 4차 생방송에서도 전체 매진됐다고 26일 밝혔다.
인기 여배우 송윤아씨가 모델인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에스테틱 30년 노하우와 생명공학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에스테틱 기초관리 제품은 연어앰플, 백옥앰플, 이데베논앰플 각 150병이 크림 1개에 담겨져 있다. 한남·여의도·논현동 등의 본에스티스 직영점에서 운영하는 에스테틱 파이테라피 VIP 코스를 집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도숙 대표의 ‘안티에이징을 위한 피부관리 노하우’도 함께 소개돼 주부들과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한도숙 대표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활용한 다양한 봄철 피부 관리 노하우를 선보였는데 "2월이 지나가면 본격적으로 봄바람이 부는 계절로 바뀌기에 환절기 영향으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깨어져 수분, 유분, 각질관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피부는 거칠고 푸석해 보이며 수분 보유능력도 떨어져 피부가 거칠어질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다가오는 초봄 피부 관리는 올바른 세안과 함께 충분한 수면, 적당한 운동과 함께 피부에 맞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바르는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화장품을 제조·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현재 논현동 등에서 에스테틱 스파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다. 관리 종목은 두피, 비만, 리프팅·얼굴축소, 여드름, 산전산후 등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