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디 한해진 기자] 대한치과의사협회는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젊은 치과의사들과 성공적인 개원을 꿈꾸는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2020 개원성공 컨퍼런스’가 오는 2월 23일 코엑스 4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치과의사협회 경영정책위원회(위원장 황재홍)가 주최하고 개원환경개선특별위원회(위원장 이창주)와 청년위원회(위원장 정명진)가 주관한다.
등록은 치협 홈페이지에 접속해 들어가 배너나 공지사항에서 신청바로가기를 통해 할 수 있다.
2020 개원 성공 컨퍼런스에서는 개원시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정보와 핸즈온을 통한 실전 임상 노하우는 물론 젊은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높은 해외 진출 등 젊은 치과의사들과 개원의들에게 직접 도움이 될 만한 내용으로 준비돼 있다.
최성백 파스텔치과의원 원장의 ‘보존치료를 잘 해야 개원이 잘된다 - 근관 충전, 쉽고 편리하게’를 시작으로 ▲강익제 NY치과의원 원장이 ‘임플란트 보험시대’ 왜 나만 안되나?- 환자상담기법’을 주제로 한 강연이 오전에 진행된다.
또한 ▲김성진 ㈜엠디캠퍼스 대표이사가 ‘개원 전 3개월, 개원 후 3개월 경비 1억 만들기 Project’ ▲강호덕 서울지부 보험이사가 ‘신규 개원시 알아야 할 필수 치과건강보험’ ▲정명진 치협 치과세무정책위원장과 안정은 노무사가 공동으로 ‘All that 치과 노무 콘서트’라는 제목으로 채용공고 및 면접, 인센티브, 해고, 고용지원금 등 병의원 노무에 관해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필립스 무선청소기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32인치 TV, 포토프린터, 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며, 조기 등록시 및 첫 강연 선착순 입장시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김철수 협회장은 “치협이 개원 및 경영에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젊은 치과의사와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치과병의원 경영에 필수적인 핵심사항과 정보에 대해 인기 연자들이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이번 행사에 참석해 유용한 정보를 얻어 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홍 경영정책이사는 “성공적인 개원을 위한 필수 정보와 노무 및 세무 등 경영 노하우, 핸즈온을 통한 실전 임상 노하우와 해외진출 등의 최신 정보를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젊은 치과의사들과 개원가에 도움이 될 만한 생생한 내용을 준비하고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