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디 박민식 기자] 배우 송윤아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이 지난 1월28일 홈앤쇼핑 생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018년 12월 첫 론칭을 시작한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홈앤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생방송에서는 한도숙 대표가 설날 연휴가 끝난 여성들을 위한 피부 관리 노하우와 다양한 재택관리를 할 수 있는 정보를 전하며 4050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은 시간과 비용적 측면에서 벗어나 프리미엄케어 감동을 집에서도 손쉽게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핵심 포인트로 꼽힌다.
고품격 화장품의 대중화를 선언하며 배우 송윤아씨를 홍보모델로 기용, 홈쇼핑 기능성 화장품의 새로운 맹주로 떠올랐다.
실제로 본에스티스는 ‘파이테라피 트라이샷’을 홈앤쇼핑 론칭 이후 2019년 홈앤쇼핑 기초화장품 브랜드 1위, 재구매율 1위로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제14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서비스경영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학회(ASET)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셀과 함께 진행하는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