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디 박정연 기자] 자생한방병원 관계사인 자생바이오(대표 신지연)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녹용제품 ‘자생녹 오리지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모든 국가유공자들은 ‘자생녹 오리지널 3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자생바이오숍 공식몰 이벤트 페이지 ‘감사의 마음에 자생녹을 더하다’에서 국가유공자증을 인증하면 된다.
자생녹 오리지널은 녹용 중 최고 상품으로 인정받는 러시아산 녹용만을 고집해 제조됐다. 러시아산 녹용은 으뜸 ‘원(元)’ 자를 써서 ‘원용(元茸)’이라 불린다. 원용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자생녹 오리지널은 48.06%의 녹용추출농축액을 포함하고 있다. 녹용은 기력회복과 노화방지, 간 기능 개선 등의 효능이 있어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알려져 있다.
특히 자생녹 오리지널은 기력이 쇠해진 부모님부터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학업에 지친 수험생에게 안성맞춤이다. 액상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바쁜 일상에서도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자생바이오 신지연 대표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생녹 오리지널을 통해 국가유공자와 가족이 건강한 하루 하루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