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디 양보혜 기자] 차 의과학대학교(총장 김동익) 일반대학원, 특수대학원이 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원서는 진학어플라이를 통해 오는 19일까지 접수받는다.
이번 신입생 모집은 일반대학원과 7개의 특수대학원에서 실시한다. 일반대학원은 의학과, 간호학과, 생명과학과, 약학과, 고령친화산업학과, 바이오융합과학과에서 모집한다.
특수대학원은 ▲통합의학대학원(통합의학/식품의학/자세체형교정/메디컬필라테스) ▲보건산업대학원(보건학/메디칼뷰티산업/융합디지털헬스케어) ▲미술치료대학원(임상미술치료) ▲임상약학대학원(임상약학/사회약학) ▲스포츠의학대학원(선수트레이닝/임상운동) ▲임상상담심리대학원(임상 및 상담심리전공) ▲경영대학원((글로벌미래경영) 등 7개 대학원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
면접 심사는 11월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대학원 별로 하루씩 진행하며, 합격자 발표는 12월 10일 예정이다.
일반대학원은 인류의 건강 증진에 공헌할 수 있는 우수한 연구자 양성을 목표로 하며, 의학, 간호학, 생명과학, 약학, 융합과학, 노년학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7개의 특수대학원에서는 헬스케어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이며, 스포츠의학대학원을 제외하고 모두 야간 강의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