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디 한해진 기자]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최근 ‘오토팩 멤버십’ 내 프린트리본 품목을 추가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8년 8월 출시한 ‘오토팩 멤버십’은 자동조제기(ATC, Automatic Tablet Counting and dispensing) 업계 유일의 소모품 정기배송 서비스다. 약 조제 시 필요한 약포지, 인쇄리본, 열전사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 회원들은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날짜에 편리하게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프린트리본 품목은 자동조제기 사용시 약포지에 인쇄되는 인쇄물에 쓰이는 먹지다.
회사측은 그동안 약국현장에서 요청이 많았던 품목이 추가됐다며 이를 기념해 약포지와 프린트 리본을 함께 구매 시 프린트 리본에 대해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유비케어는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용 마이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고객은 배송 받을 날짜, 품목, 수량 선택이 가능하며, 배송주기는 유동적으로 설정 및 일시 정지도 가능하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이사는 “유비케어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약국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할인율 확대와 할인 품목 추가 등 오토팩 멤버십을 강화하는 방안을 지속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