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디 박대진 기자] 아이디피부과가 ‘2021년 아시아 울쎄라 정품·정량사용 및 최다시술 병원상’을 수상했다. 2016년 이후 6년 연속 수상이다.
'아시아 울쎄라 정품·정량사용 및 최다시술 병원상'은 멀츠에서 울쎄라 최다 시술 병원의 공로를 인정하고 정품 사용 여부를 증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6년 연속 시상은 이례적이다.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체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수치다.
아이디피부과는 피부과 전문의를 통한 울쎄라 시술을 기본 원칙으로 한다. 세분화 프로그램도 축적된 임상을 통해 구성, 운영 중이다.
▲아이울쎄라 ▲목주름 울쎄라 ▲이중턱 울쎄라 ▲바디울쎄라 등 부위별 차별화를 포함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유동적인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울쎄라는 독일 제약회사 멀츠(Merz)에서 선보인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다. 고강도 집속초음파를 이용, 근막 층까지 에너지를 침투시켜 피부 속부터 리프팅을 구현하는 시술이다.
효과 높은 리프팅과 즉각적인 일상 복귀 등을 이유로 안티에이징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6년 연속 아시아 최다시술 병원상은 우수한 의료진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했기 때문”이라며 “향후에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