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디 신용수 기자]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가 ‘월드 키즈 스타’ 캠페인 화보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월드 키즈 스타 캠페인에 참여한 2027명의 아이들 중 최종 3인을 선발해 진행됐다. 아이들 스스로 즐겁게 미니막스를 섭취하고, 건강하게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연출함으로써 브랜드 철학인 ‘Joyful’ 가치를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뉴욕 타임스퀘어에는 지난 10일(현지시간) 화보가 공개됐다. 타임스퀘어 중심부이자 글로벌 기업들 각축장인 나스닥 타워 전광판에 송출돼 이목을 끌었다.
국내서는 주요 프리미엄 키즈카페에서 캠페인 화보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이 자주 방문하는 ▲바운스 ▲트램플린파크 ▲퐁퐁플라워 등 전국적으로 총 32개 지점에서 1월 7일부터 한달 간 송출 중이다.
또 미니막스 공식 인스타그램(@minimax.official)에서도 월드 키즈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화보 사진을 볼 수 있다.
이경미 동아제약 미니막스 BM은 “아이들이 미니막스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예쁘게 담아봤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겁게 미니막스를 경험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아제약 ‘미니막스 정글’은 합성착향료, 합성색소, 합성감미료 등 화학 첨가물을 최소화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