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디 박대진 기자] 우리들병원(회장 이상호)이 개원 40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새단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홈페이지는 우리들병원의 최소침습 척추치료법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현하고, PC와 스마트폰 등 접속환경에 맞춰 화면 크기가 자동 조절되는 반응형 웹 형식을 취했다.
또한 우리들 네트워크병원 간의 유기성, 의료진 정보 열람과 진료예약 편리성을 높이고 블로그와 유튜브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도 접근이 가능토록 했다.
특히 메인화면에서 척추치료법을 허리, 목, 등 부위별로 찾기 쉽게 분류하고, 논문, 의료진 정보,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정보를 연계시켰다.
우리들병원이 40년 간 축적해온 학술 콘텐츠 아카이브를 구축하고 논문수, 외국인 의사수, 외국인 환자수 등의 통계를 실시간으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주목된다.
병원은 600만원 상당의 홍보 콘텐츠 공모전 및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 등도 준비했다.
건강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우리들병원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보 콘텐츠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대상 200만원 상금(1명), 최우수상 100만원 상금(1명), 우수상50만원 상금(2명), 장려상 20만원 상금(5명)을 각각 수여한다.
퀴즈 및 5행시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BHC 치킨, 스타벅스 등의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번트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수상자 발표는 5월 23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