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디 한해진 기자]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대표 이상경)는 오는 15일 오전 10시에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개원을 준비 중인 의사를 대상으로 ‘2022 의사랑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유비케어는 개원에 필요한 정보와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고품질의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개원시 가장 궁금해하는 자금관리, 입지 선정, 인테리어, 홍보·마케팅, 노무, 세무, 경영관리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구성했다.
이와 함께, 유비케어가 KIMES2022에 출품한 신규 서비스도 대거 선보인다.
맞춤형 진료에 필요한 의료정보제공 포털 ‘엘리펀트’, 의료 빅데이터 기반 경영진단 솔루션 ‘알파앤’, 만성질환 진료 지원 플랫폼 ‘닥터바이스’ 등은 ‘의사랑’이 독보적으로 갖추고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이번 행사를 통해 개원을 준비하는 의사에게 자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 휴대용 가습기를 지급하고, ‘의사랑’을 현장 계약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7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성공적인 개원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강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의사들이 개원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 참가 신청 및 일정은 ‘의사랑닷컴’의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등록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