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제54기 의료경영 MBA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의료환경 변화 적응과 문제 해결 능력 함양을 지향하는 의료경영 MBA석사과정은 오랜 세월 의료계 및 제약, 의료기기 분야 핵심 인력들을 배출하며 확고한 위상을 자랑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과 의료정책 ▲의료 빅테이터 경영 ▲의료브랜드 마케팅 ▲병원경영관리 등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야간은 전공과목, 주말에는 전공기초 과목 중심으로 운영되며 성적 우수자, 원우회 임원 등 다양한 장학금 제도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재학생과 졸업한 동문이 함께하는 국내외 병원투어 프로그램도 예정돼 있다. 선진의료 탐방을 위해 내년에는 해외 의료기관 견학을 계획 주이다.
김용태 주임교수는 국내 의료경영MBA 석사과정 교수 가운데 유일하게 병원경영 및 의료비즈니스에 관한 경험자로 정평이 나 있다.
그는 “동문과 재학생 간 교류에 가교 역할을 물론 의료경영을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어 길라잡이도 수행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희대학교 의료경영 MBA석사과정 원서접수는 오는 11월 6일까지이며, 26일 면접이 치러진다. 자세한 응시내용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