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최근 청담동 사옥에서 ‘레디어스(Radiesse) MEXX TTT(Train The Trainer)’ 행사를 개최했다.
MEX TTT 프로그램은 멀츠가 주관하는 국내 연자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CaHA 제제 레디어스(콜라겐부스터) 진행은 처음이다.
CaHA(Cacium Hydroxylapatite) 성분 레디어스는 2004년 유럽 CE인증, 2006년 미국 FDA 인증에 이어 2010년 국내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현재 80여개 국가에서 판매 중이다.
이번 행사는 50여명 국내 의료진을 대상으로 CaHA 제제 레디어스 최신 지견과 노하우를 전달, 레디어스 시술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다른 의료진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방법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첫 세셩은 최호성 피어나의원 원장이 ‘매력적인 강사로서의 역량’을 강연했다. 이어 김민승 아이니의원 원장이 Radiesse Science에 대한 이해를, 이은지 단아의원 원장이 Radiesse Consensus에 따란 Ractice 제안 강연을 진행했다.
최호성 원장은 강사 요건으로 최신 에스테틱 트렌드인 재생 에스테틱 정의와 중요성을 강조하며 “전세계적으로 재생 에스테틱 분야가 급성장 중이며 스킨퀄리티에 도움되는 성분들 연구 결과에 주목해야한다”고 설명했다.
김민승 원장은 CaHA 작용기준에 대해 “CaHA는 입자 크기가 균일하고 매끄러운 표면 둥근 구조를 띄고 있어 체내 섬유아세포들과 직접 접촉해 자극한다”며 “만성 염증반응 유발 가능성을 낮추며 자연생리적으로 작용한다”고 말했다.
유수연 멀츠 대표는 “재생에스테틱 분야가 전세계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의료진들과 이 분야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활발히 교류하고 널리 전파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