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 김신규)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오는 26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리쥬란 코스메틱은 연어 유래 DNA 최적화 기술 ‘DOT(DNA Optimizing Technology)’를 적용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듀얼이펙트 앰플’, ‘턴오버 앰플’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이어지고 있다.
파마리서치는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스토어에 방문만 해도 사은품을 제공하며, 리쥬란 코스메틱 구매 고객에게는 UV프로텍션 크림 또는 3스텝 마스크 팩 본품을 증정한다.
특히 신제품 ‘트리플 래디언스 앰플’이 포함된 팝업 단독 기획세트를 특별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 켠에 마련된 체험 공간에서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도 체험해볼 수 있고, 159만원 상당의 리쥬리프 제품을 하루 선착순 10명에게 7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개점 이틀차인 27일 정오에는 리쥬란 모델 차예련, 주상욱 배우와 함께 하는 깜짝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팬들과 함께 즐기는 게임 이벤트도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쥬란 코스메틱 관계자는 "첫 공식 팝업스토어인 만큼 리쥬란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멋지게 마련했다”며 “즐길거리도 다양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쥬란 코스메틱의 첫 팝업스토어는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