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출신 상담학 전문가인 권영찬 박사가 한부모가정사랑회 기부를 위한 공동구매를 가수 황영웅씨가 광고모델을 맡은 ‘건강의 영웅’ 건강음료와 함께 진행한다.
가수 황영웅은 지난 4월 19일 경상남도 함양군의 산양삼으로 유명한 기업 광고모델로 활동을 하며 ‘건강의 영웅’을 새롭게 출시했다. 건강의 영웅은 네이버 스토어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황영웅씨 인기를 실감케 했다.
네이버 스토어는 통상 물량을 140% 이상 준비하는데 여기서 상품이 하루 만에 매진된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그만큼 황영웅 인기와 더불어 팬덤의 화력이 입증된 셈이다.
권영찬TV를 운영하는 권영찬 박사는 “건강의 영웅 측에서 배려를 해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부보가정에 ‘건강의 영웅’ 보내기 운동과 함께 수익금가운데 일부는 한부모가정사랑회의 후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권영찬TV 측은 1차 1000세트를 한정으로 공동구매 형식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권영찬TV는 현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돕는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을 위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는 지난 5일부터 ‘건강의 영웅’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공동구매와 관련해서 팬들은 댓글로 “가수님 첫 광고 축하드립니다. 건강영웅음료 사장님 대박나세요”, “구매해서 먹고 건강하게 콘서트 가서 응원할게요”, “여름 오기전에 먹어야 겠어요”, “기다리고 기다린 광고 제품 대박나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영찬TV는 현재 15만 5000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후원을 위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가수 이찬원과 황영웅, 전유진, 김호중에 대한 감성분석은 물론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소통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