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산병원 사직 전공의 "2025년 입영 확정 공문 무용지물, 최대 4년 대기"
사직전공의 정연욱 씨가 22일 국방부 앞 항의집회에서 자유발언을 하고 있다."2025년에 입영하게 될 예정이라는 정부의 공식 문서를 신뢰하고 인생을 계획했다. 그런데 정부는 하루아침에 일을 번복하고 책임을 회피하고 있다."22일 국방부 앞에서 열린 사직 전공의들의 항의 집회에서 서울아산병원 비뇨의학과 사직 전공의 정연욱씨는 이처럼 말하며 정부를 강하게 비판했다.그는 "병무청이 공식 문서를 통해 보장했던 입영 일정을 갑자기 번복하면서 행정 신뢰 보호 원칙을 위반했다"고 주장했다.정씨는…
2025-02-22 19:0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