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학교병원은 지난 12일 폐전기전자제품 재활용공제조합인 E-순환거버넌스(이사장 정덕기)와 ESG경영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친환경 회수·재활용 처리 지원 ▲의료기기, PC 등 불용 전자제품의 순환활용 ▲탄소중립 및 ESG경영 실천 분야에서 상호 협력 등을 합의했다.경상국립대병원은 E-순환거버넌스가 추진하는 ‘모두비움, ESG나눔 자원순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의료기기 등의 전자폐기물 배출·관리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다.또 향후 병원이 배출한 전자폐기…
2024-11-13 11:2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