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직원 표창·우수논문상 시상…"중증·필수의료 중추기관 책임"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양종철)은 개원 117주년을 맞아 지난 2일 본관 지하1층 모악홀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표창, 정년퇴임 인사, 병원장 인사말 순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 300여명은 지역 보건의료의 중추 기관으로 걸어온 발자취를 되새기며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병원은 우수·모범직원(18명), 10년에서 30년 이상 장기근속자(221명), 협력업체 우수직원(1명) 및 모범 자원봉사자(1명) 등에 시상했다.또 우수전공의에 대해 최우수논문상(피부과 강태종)과 우수논문상(영상의학과 조형륜·치과보철과 지민주…
2026-02-04 14:35: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