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복지관‧무료급식소에 구급함 등 후원물품 전달
서울대병원(병원장 김영태)이 올해에도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2014년 첫 후원활동을 시작으로 10년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서울대병원은 최근 ‘종로노인종합복지관’과 ‘원각사 노인무료급식소’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종로노인종합복지관에는 독거노인의 생활안전을 위한 구급함 300개, 원각사 노인무료급식소에는 식사를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도록 간이의자 400개와 쌀 900kg을 후원했다,김영태 병원장은 “폭염과 장마로 취약계층의 안전이 우려되는 지금은 주변 이웃에게 각별한 관심이 필요한 때”라며 “공공보건의료…
2023-07-16 15:3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