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워킹 캠페인' 기부금 조성…굿네이버스 "기후위기 대응 등 사용"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임직원의 걸음을 모아 기부하는 ‘굿워킹 캠페인’을 진행, 조성된 기부금을 굿네이버스 서울북부사업본부(본부장 유혜선)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굿워킹 캠페인’은 대원제약이 임직원의 건강 증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동시에 실천하기 위해 2022년부터 시작한 대표적인 사내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한 걸음마다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방식이다. 임직원들이 출퇴근이나 점심시간 등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걷기를 실천하며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매회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특히 이번 3회 캠페인에서는…
2025-12-25 08:2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