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지난 17일 ESG 경영 추진 및 실행력 강화를 위한 ‘ESG경영추진단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ESG 경영 성과 공유 ▲2025년 ESG 경영 추진계획 안내 ▲ESG 특강 순으로 진행됐으며, 12개 지역본부 담당자가 모두 참석해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했다.심평원은 기관 내 ESG경영의 안정적 정착 및 중점 추진을 위해 2021년 ESG경영추진단을 발족, 매년 회의·워크숍 개최로 ESG의 시대적 흐름 등 정보공유와 소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특히 지난 해부터 본원-지역본부간 유기적 협력과 전사적…
2025-04-18 10:08: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