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중심 의료비전 출범식…슬로건 통해 "환자 눈높이 맞는 서비스" 강조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지난 27일 외래1관 4층 대강당에서 환자 중심 의료비전 출범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서일영 병원장을 비롯해 보직자 및 주요 업무 관계자들은 ▲환자 경험 향상 실천 ▲환자 존중과 배려 ▲환자 결정과 참여를 존중하는 병원 문화 조성 등을 토대로 ‘환자 중심 의료서비스 강화’ 의지를 공유했다.이날 행사에는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됐던 2025년 환자경험평가 슬로건 공모전 당선작들에 대한 수상도 함께 열렸다.병원의 환자경험 가치와 친절 문화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2025년 환자경…
2025-03-30 16:10: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