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의료원은 최근 별관 대강당에서 ‘2024 연구중심병원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올해 주제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지속 가능한 미래의학 R&D’다.김철호 첨단의학연구원장 개회사를 시작으로 세션 1, 2로 나눠 POST 연구중심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최첨단 의료기기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세션 1에서 최윤섭 최윤섭디지털헬스케어연구소장의 ‘디지털 헬스케어 의료의 미래’라는 제하의 초청 강연을 비롯해 유관기관 관계자들의 다양한 강연이 진행됐다.세션 2에서는 아주대의료원 연구중심…
2024-11-04 09:2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