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암대학원대학교 전기 학위수여…"암 연구·관리 발전에 기여"
국립암센터 국제암대학원대학교(총장 서홍관)가 베트남 3명, 한국 3명, 싱가포르 1명 등 총 7명의 보건학·이학 석사와 1명의 베트남 보건학 박사를 배출했다.국립암센터 국제암대학원대학교는 18일 국가암검진동 8층 대강의실에서 ‘2023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졸업식에는 서홍관 총장, 명승권 대학원장, 졸업생 및 졸업생 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세브란스병원 국제진료센터 소장 인요한 박사가 참석해 졸업의 영예를 축하했다.이곳은 박사과정이 포함된 전문대학원으로 암관리학과, 암의생명과학과와 최근에 신설된 암A…
2023-01-19 17:5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