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의사과학자양성사업단은 최근 행정관 대강당에서 의사과학자 양성프로그램 15주년 기념식 및 사업단 1주년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했다.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신희섭 IBS 명예위원이 ‘의사과학자 양성 사업 성공을 위한 제언’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곽호중 코넬대학교 교수, 이진구 서울의대 교수는 의사과학자 양성 프로그램 수혜자이자 기초의학 연구자로서 느낀 소회와 비전을 전했다.서울의대는 지난 15년 동안 의과학과 설립 및 대학원 교육 강화, 전일제 연구지원사업인 기초연구 연수의 과정 등을 통해 의사과학자양성 프로그램을…
2023-03-27 09:28: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