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의사회는 최근 양림객주에서 ‘2026 제7회 전공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중단됐던 이번 행사는 3년 여만에 재개됐고 지역 전공의들을 격려하고 의료계 내 화합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코자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