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병원(병원장 김영태)은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와 협력해 ‘마인드더쉼센터’를 2023년 개소 후 본격 운영 중이라고 10일 밝혔다.‘마인드더쉼센터’는 정신건강을 위한 비약물치료 서비스 개발 및 보급을 목표로, 정신건강 문제 해결에 기여할 비약물치료 옵션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서울대병원은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약물치료 외에도 맞춤형 치료 방법을 제공하며, 정신건강 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마인드더쉼센터’ 개소는 2022년부터 시작된 마인드더쉼 통합치료센터 기부금 사업 일환으로, 1단계(2022~202…
2025-01-10 09:5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