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과 기획 진행…수익금 전액 의료취약계층 기부
연세하나병원(병원장 지규열)은 최근 사랑의 나눔 바자회를 열고 해당 수익금 전액을 의료취약계층에 기부했다.이번 바자회는 연세하나병원 간호과에서 자발적으로 기획했으며, 전(全) 직원으로부터 물품을 지원 받아 진행됐다.중고 물품부터 미개봉 새 상품까지 물품 종류도 다양해 바자회 내내 환자와 보호자, 직원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이미애 간호과장은 “전 직원과 함께 따뜻하게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높은 관심에 마음 따뜻한 분들이 많음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지규열 병원장은 “직원들 마음이 정말 고맙고, 병원…
2025-01-02 16: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