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소아 포함 주 7일 24시간 운영 등 제한진료 해제"
아주대병원 응급실이 오는 12월 1일부터 성인·소아 모두 진료 제한 없이 주 7일 24시간 ‘전면 진료’를 재개한다.아주대병원 응급실은 올해 9월부터 주 1회(매주 목요일) 16세 이상 성인 환자의 경우 심폐소생술(CPR) 등을 요하는 초중증 환자만 보는 제한진료를 시행해 왔으며, 이후 10월 10일부터 주간 진료를 재개한 데 이어 두 달여 만에 제한진료를 전면 해제한다.아울러 12월부터 소아 응급환자도 진료 제한 없이 정상 진료를 시행한다. 소아 환자의 경우 5월부터 주 2회(매주 수, 토요일) 초중증 환자만 진료했는데 1…
2024-11-27 11: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