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병원(의료원장 배장호)이 6개월에 걸친 외래진료 공간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보다 보다 진료환경에서 환자를 맞이한다.지하 1층부터 지상 2층 본관 외래구역 전반에 걸쳐 진행된 이번 공사는 통합진료 구현을 위해 내분비내과와 신장내과, 류마티스내과를 같은 공간에 배치해 ‘내과센터’를 구축했다.특히 심장내과와 심장혈관흉부외과, 신경과, 신경외과를 합쳐 ‘심뇌혈관센터’를 배치했다.연관된 질환을 진료하는 과들을 한 공간에 배치해 진료 효율을 높이고 환자의 이동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다.이 외에도 비뇨의학과, 정형외과, 이비인후과,…
2023-07-04 17:13: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