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제약·철원군, 제16회 '인재 육성 프로그램'
초등학생 20명 대상으로 장학금 지급 및 교육 프로그램 실시
2024.10.19 05:42 댓글쓰기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강원도 철원군(군수 이현종)과 함께 ‘제16회 유나이티드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과 철원군이 함께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은 학습태도가 우수하고 품행이 바른 철원군의 초등학생 20명을 선정해 체험학습, 견학, 강연 등을 제공했다.


리더십을 함양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 16번째를 맞았다.


이번에 진행된 프로그램은 첫날 용산 전쟁기념관과 과천에 위치한 국립현대미술관을 관람한 뒤, 경기도 광주시에 자리한 유나이티드제약 연수원에 입소해 1박 2일 프로그램으로 진행 됐다.


이후 한국영리더십센터의 송금자 강사를 초청해 ‘리더십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리더십 강연을 진행했고 참가학생에게 장학증서, 기념품을 지급하면서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


행사에 인솔 교사로 동참한 철원교육지원청 최유근 교사는 “기업에서 이런 활동을 기획하고 지원하는 것이 대단하게 느껴진다”며 “철원군에 더 많은 인재가 탄생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프로그램에 참여한 신철원초 5학년 김기찬 군은 “전쟁기념관에서 역사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미술관을 통해 신기한 경험을 해서 좋았다”며 “너무나 재미있던 하루였다”고 말했다. 


김태식 유나이티드제약 전무는 "글로벌인재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리더십의 정의와 진정한 가치를 이해하고, 글로벌 시대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