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들병원, 대한민국 소아의료 '헌신' 인정
김유진 진료과장, 국회부의장 표창…김정례 과장·윤지원 원무팀장, 국회의원 표창 등
2025.12.19 15:26 댓글쓰기



우리아이들의료재단(이사장 정성관)이 최근 국회와 지방의회 등으로부터 연이어 표창을 수상하며 소아의료 분야 헌신과 성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표창은 의료진과 직원들이 각자 위치에서 책임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성실히 업무에 임하며, 지역의료 발전과 공공성 강화에 기여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은 결과다.


세부적으로 성북우리아이들병원 김유진 진료과장이 국회부의장 표창을, 우리아이들병원 영상의학과 김정례 과장과 윤지원 원무팀장이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정민경 치아튼튼센터장과 황현지 원무팀 사원이 구로구의회 의장 표창을, 성북우리아이들병원 변희석 치아튼튼센터장과 영상의학과 조현숙 진료과장이 성북구청장 표창을 받았다.


정성관 이사장은 “이번 연말 표창은 개개인 공로를 넘어 구성원 모두 책임감과 팀워크가 함께 평가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아청소년 전문병원으로서 지역사회가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의료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리아이들의료재단은 지난 4월부터 ‘24시간 친구클리닉’을 통해 24시간 365일 소아청소년 진료 체계를 운영하며, 야간과 휴일에도 진료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 ) .


, .


, .


, .


.


.


, 4 24 24 365 , . 

1년이 경과된 기사는 회원만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