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 '밸브산업전' 참가기업 모집
2024.04.16 11:17 댓글쓰기

세계 최대 밸브산업전 ‘독일 뒤셀도르프 밸브월드엑스포 2024’가 오는 12월 개최를 앞두고 참가사 등록을 받는다. 등록 마감은 4월 24일까지다.


밸브월드엑스포 전시회는 밸브, 개폐장치, 엑추에이터 및 포지셔너, 밸브 구성품 및 부속품, 펌프,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컴프레서, 제어계측기술 등 분야에서 참가할 수 있다.


해당 전시회 주요 방문객은 엑추에이터·실링·밸브 수요처다. 


건축 및 건설, 플랜트·발전소·에너지, 자동차 산업, 생명공학, 정유 및 가스·에너지, 중공업 및 광업, 해양·조선, 우주항공산업, 식품가공·의약제조 등 다양한 응용산업 분야에서 참관한다.


지난 2022년도 전시회의 경우 팬데믹 영향으로 7265명이 방문하고 388개 기업이 참가했다. 


그럼에도 참가사 해외 비중은 76%나 되고, 방문객은 72%에 달했다. 주요 방문 국가로는 이탈리아, 네덜란드,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인도, 미국 등이 있다.


방문객의 57%가 탑 매니지먼트 그룹으로, 비즈니스 결정권자 비율은 64%에 달한다. 올해 전시회 역시 ‘Make your Business Flow’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최적의 플랫폼을 제공한다. 


전시회 참가 희망 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공식 한국대표부 라인메쎄를 통해 국문 안내자료 수령 및 상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