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집 前 의협회장 "4월10일 목포 총선 출마"
2024.03.16 22:39 댓글쓰기

목포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 의대를 나온 최대집 소나무당 의료보건특별위원장(前 대한의사협회장)이 오는 4월 10일 치러지는 제22대 총선서 목포시에 출마. 3월 16일 오후 2시 목포시 선거사무소에서 공식 출마를 선언한 최대집 위원장은 지난해 대한민국 의료붕괴 저지를 위한 범의료계 대책 특별위원장을 맡아 정부의 의대 증원 추진 등에 반발하는 입장을 견지


최 위원장은 우리나라 법치 기틀이 무너지고 있다무분별한 2000명 의대 증원 정책으로 의료까지 붕괴시켜 국민들은 생명권 위협까지 겪어야 되는 상황이 됐다. 누군가는 정권을 심판해 법치와 경제, 외교, 의료를 정상화시켜야 한다고 강조그는 의대 증원 정책으로 의료계 모순과 의사들 고충이 극명히 확인됐다. 현재 이 나라 의료정책에서는 의사들이 너도 나도 수도권으로 몰려갈 수밖에 없다. 이 흐름을 끊고, 목포를 전국 의사들이 가장 살고 싶어 하는 도시로 만들 수 있는 복안을 제시하겠다고 천명.

 

최 위원장은 대한민국 정치 1번지 목포는 윤석열 정권을 심판한 도시라는 역할을 해내야 할 것이라며 목포에 최첨단 의료산업 벨트를 구축하고 관광산업과 연계해서 국내외 환자를 유치, 지역경제의 비약적 부흥을 만들겠다고 공약.



댓글 2
답변 글쓰기
0 / 2000
  • 김대현 03.21 18:57
    아이러니도 이런 아이러니가 있나..

    시민은 안중에도 없이 자기들 밥그릇 싸움하는데 혈안이 된 걸 너희도 알고 시민들도 다 알고 있는데

    시민의 선택을 받아야하는 선거에 참여하겠다고?

    ㅎㅎㅎ.. 공감 능력이 없는거냐? 아님 사회성이 떨어지는거냐?

    니들이 정부하고 싸울때 배 째라고 하는게, 국민들한테는 안먹힐텐데?

    투표는 시민이 너희를 좋아해야지 주는거지..

    니들이 목숨줄 잡고 흔든다고 어이쿠 가져가줍쇼하면서 투표 할 줄아냐?

    어렸을때는 공부 꽤나 했다면서, 언제부터 멍청해진거냐?

    인턴 끝나면서 멍청해지기 시작하는거냐?
  •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03.21 09:28
    이 사람은 호시탐탐 정치로 나가고 싶어하는 것 같더니 이런 명분으로 나간다고?

    한국현대사의 잔인한 사건마다 활약했던 극우반공집단이었던 서북청년단출신이라고 하던데 맞나요?

    DJ를 자유민주주의를 지지하는 사람이 아니다고 이야기하던 사람이 목포에서 나온다고?

    참 결과가 기대되는 사람이다!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