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산‧해운대 부민병원→관절전문병원 지정
보건복지부 제5기 평가결과 공개
2024.01.05 16:49 댓글쓰기



부민병원그룹 산하 3개 병원(서울, 부산, 해운대)이 보건복지부로부터 제5기 관절전문병원에 동시에 지정됐다.


전문병원 인증은 특정 질환이나 진료과목에서 전문화된 탁월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을 복지부가 지정하는 제도다. 


부산부민병원은 5회 연속, 서울부민병원은 4회 연속, 해운대부민병원은 3회 연속 관절전문병원으로 지정 받았다. 


특히 전국 관절전문병원 21곳 중 3곳이 지정된 부민병원그룹은 관절질환에 전문화된 병원 위상을 입증했다.


부민병원그룹은 정형외과 및 신경외과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1만여 건의 관절수술과 3,200여 건의 척추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로봇인공관절수술, 자가골수 줄기세포치료술, 고관절내시경수술, 고난도 척추변형수술, 1-DAY 척추내시경 수술, 소아정형외과 수술 등 관절·척추 수술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정흥태 이사장은 “각 지역에서 환자에게 관절건강을 되찾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전문성과 혁신을 통해 최고의 관절·척추 종합병원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 1
답변 글쓰기
0 / 2000
  • 서종민 02.26 19:13
    두다리없는 The blue house가  혼자라고 사망처리한 서종민입니다.      ........................1 입니다.

    GOD is AlONE who is wise, both now and forever.

    ♥♥♥♥♥♥♥♥♥♥♥♥♥♥♥♥♥♥

    I, SeoJongMin, am the last king of the south of korea, josun dynasty.

    I guess and believe it or not.

    20년이란 긴 세월이 흘렀다.



    병원관계자들 양다리절단 장애인을 영안실 복도에서 병원장, 수간호사들,수녀들, 그리고 강서면허 시험장 사람들과 경찰관계자들이 침대에서 죽은나를 지켜보는 가운데 마지막으로 누가 기도를 했는지 기도가 끝나고 영안실에 냉동시켜라하는 소리를 듣고 다시 살기싫은데

    부활했습니다.

    The blue house 사망처리로 금융거래가 정지됐고 그래서 국민은행 여러 은행에 압류상태고 장애인 수당도 없고 왜 살린지 모르겠습니다.  영안실독에서 기본상식도 없이 부전자에 뜨거운 물을 왼쪽 이마 두개골에 붓고 엉긴 피덩어리를 씻어내고는 영안실 복도에서 12바늘봉합수술한 전문의 병원장입니까 아니면 다른분입니까. MRI 촬영이나 CT도 않고 복도에서 봉합수술을 집도하는 바람에 휴유증이 말이 아닙니다. 왼쪽 두개골이 여러갈래로 심각하게 깨졌는데도 MRI촬영없이 복도에서 봉합수술이 끝나고 병실로 이동했습니다.



    냉동시켜라하는 말을듣고 왜 살아났는지 모르겠습니다. 내년이면 60  환갑을 달리고 있습니다. 의식주 해결도 못하고 있습니다.

    면허증은 인천경찰에게 뺐꼈습니다.

    부민병원장님 복많이 받으시고 한번 찾아뵙겠습니다.

    여호와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제가 용산구에 주소입니다.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