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 전도사 권영찬 교수가 노르웨이 하프 물개 오메가3-프리미엄 셀올예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노르웨이 하프 물개 오메가3를 독점 수입하고 있는 네이처파트너스는 ‘중장년의 깨끗한 혈행 관리로 더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하고자 기획해 선보이고 있는 활동 일환으로 이번 홍보대사를 선정했다.
권영찬 교수는 개그맨으로 시작해서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석사학위, 연예인 1호로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학위를 받고 대학교수로 12년간 활동 중이다.
권영찬 교수는 “100세 시대를 맞아 50년 중반이 되고 보니 건강에 대해 누구보다 투자를 많이 하는 편이다. 또 두 아들이 초등학생, 중학생이다 보니 무엇보다 건강에 각별하다”고 말했다.
이번에 ‘깨끗한 중장년 혈행건강 홍보대사’를 맡은 것과 관련, 권 교수는 “전 세계10대 사망원인 조사 결과 심뇌혈관 질환이 1위를 차지한다. 고령화사회에 진입한 대한민국 사회의 심뇌혈관질환 예방 및 관리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권영찬 교수는 “네이처파트너스의 ‘중장년의 깨끗한 혈행 관리로 더 건강한 삶’을 위한 미션은 제 삶의 방향성과도 크게 맞닿아 있다”며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혈행관리로 건강하고, 더 행복한 삶을 살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네이처파트너스 관계자는 “4080 연령대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권영찬 교수님과 함께 더 많은 분들에게 건강하고 똑똑한 혈행 관리를 경험하게 하고, 우리 브랜드 소명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
3- .
3 .
, 1 12 .
100 50 . , .
, 10 1 . .
, .
408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