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메드, KLPGA 신인왕 '유현조 선수' 후원
2025년 시즌기간 식물성 비타민C '비바씨 모델' 활동
2024.12.03 14:46 댓글쓰기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는 "약국 채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메드'가 2024년 KLPGA 신인왕을 차지한 유현조 선수와 식물성 비타민C인 비바씨 모델 및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유현조 선수는 금년 9KLPGA 투어 메이저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데뷔 첫 승을 거두었다. 그리고 상상인 한경 와우넷 오픈 2024를 마친 뒤 올해 신인왕으로 조기 확정됐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유현조 선수는 2024년 남은 경기와 2025년 전(全) 시즌에 셀메드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인 '비바씨'가 삽입된 상의를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또한 '비바씨' 제품 광고를 촬영해 연말부터 골프전문 TV 광고 및 엘리베이터 옥외 광고 등 적극적으로 제품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셀메드 관계자는 “항상 밝은 표정으로 경기에 임하는 유현조 선수와 상큼한 맛의 비바씨가 잘 어울린다면서 “KLPGA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유현조 선수와 후원을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셀메드는 맞춤형 약사영양상담 약국 전용 브랜드로 전문 약사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자연에서 찾은 영양소를 통해 면역력과 회복력을 높인다는 목표로 고객에게 맞는 영양소를 추천한다. 비바씨 제품은 전국 2,700여 개의 셀메드 정회원 약국에서 판매된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