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성모병원, ‘핑크 라이더스 챌린지’ 개최
2024.10.10 16:37 댓글쓰기


대림성모병원(이사장 김성원, 병원장 홍준석)이 인체조직 재생의학 전문기업 엘앤씨바이오(대표 이환철)와 내달 10일까지 ‘202 핑크 라이더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핑크 라이더스 챌린지’는 유방암에 대한 인지도 및 예방 의식 향상을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자전거 타기와 달리기를 통한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핑크 라이더스 챌린지는 개인의 운동 기록이 사회적 기부로 이어지는 새로운 형태의 기부 문화를 창출하는 데 큰 의의가 있다. 


참가자들은 운동을 통해 자신의 건강을 지키는 동시에, 유방암 예방 및 관련 연구를 위한 기금 마련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기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과 운동 기록을 핑크 라이더스 챌린지 계정을 태그하고 SNS에 공유하면, 해당 게시물 수에 따라 기부되는 형식이다.


올해에는 지난해보다 앰배서더 활동이 더욱 활발해질 예정이다. 기존 10명이었던 핑크 라이더스 앰배서더를 올해 22명의 개인 앰배서더와 22명의 팀 앰배서더로 확대했다. 


이들은 유명 사이클리스트, 헬스 인플루언서 등으로 활동기간 동안 개인 SNS에서 핑크 라이더스 챌린지를 홍보하며, 유방암 예방 활동에 동참할 것을 독려할 계획이다. 


대림성모병원 김성원 이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중한 여정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참여가 유방암 환우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참여를 독려했다.


엘앤씨바이오 이환철 대표는 “핑크 라이더스들과 여성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안전한 캠페인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