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케이젠, 비만미용학회 학술대회 참가
엑소좀 스킨부스터 ‘오리지널 엑소브이’ 우수성 홍보
2024.10.20 17:10 댓글쓰기


메디컬 뷰티바이오 전문 기업 피케이젠(PKGEN)은 최근 열린 대한비만미용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엑소좀 스킨부스터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의 우수성을 알렸다.


피부미용 및 비만 분야 최신 기술과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전문가들의 강연과 임상현장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이 진행됐다. 


또 각종 항노화 시술과 비만 치료법은 물론 스킨부스터 등 다양한 피부미용 시술들의 최신지견을 짚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피케이젠은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고순도·고농도 엑소좀 스킨부스터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 제품 라인업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엑소좀은 세포 간 정보 전달의 핵심 물질이다. 변형된 피부세포를 건강한 세포로 회복시켜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고 회복하는 기능을 한다.


피케이젠은 이번 행사에 부스를 마련해 4세대 엑소좀인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 5종을 소개했다.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는 줄기세포 배양액이 95% 함유된 프리미엄 스킨부스터로, 피케이젠이 자체 특허 기술로 개발한 제품이다. 현존하는 엑소좀 제품 중 함유량이 가장 높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시험 결과 오리지널 엑소브이 시술 시 4주 사용 후 눈가 주름 7.91% 감소, 수분 함량 55.97% 상승, 멜라닌 6.94% 개선, 피부 치밀도 32.04% 상승 결과를 보였다.


피케이젠 관계자는 “오리지널 엑소브이(EXO-V)는 국내 병‧의원 50여 곳에 입점돼 있다”며 “유명 피부과를 주요 거점으로 제품 확산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