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민병원 고품격 건진센터, 외국인 특화 주목
야심작 ‘프레스티지 라이프케어센터’ 역할 확대
2026.01.19 09:37 댓글쓰기



외국인 건강검진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부민병원 야심작 ‘프레스티지 라이프케어센터’가 외국인 건강검진 특화 의료기관으로 주목받고 있다.


부민 프레스티지 라이프케어센터는 주요 질환 조기 진단과 예방에 중점을 둔 종합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인공지능(AI) 기반 판독 시스템을 통해 판독 시간을 단축하고, 미래 질환 예측이 가능한 전장유전체 분석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전(全) 과정 채혈 자동화 시스템 등 첨단 의료 인프라를 구축했다. 


VIP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검진 프로그램은 단독 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며, 의료진과 플로우 매니저가 1대1로 전단해 보다 집중도 높은 검진 환경을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단기간 체류하는 외국인 고객도 효율적으로 정밀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외국인 방문객을 위해 영어, 러시아어 등 다국어 상담체계를 운영하고 있으며, 영문 결과지 제공과 외국인 전담 코디네이터 배치를 통해 언어 및 문화적 장벽을 최소화하고 있다. 


공항과 인접한 입지적 강점을 바탕으로 픽업 연계 서비스를 제공해 외국인 고객의 이동 편의성도 강화했다. 해외 거주 고객을 위한 사후 상담 및 건강 관리 연계 서비스도 운영중이다.


부민 프레스티지 라이프케어센터 임민호 원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외국인 건강검진 수요 확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외국인 건강검진 및 의료관광 분야를 선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센터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



(AI) , , () . 


VIP , 11 .


.


, , . 


. .


.


, .

1년이 경과된 기사는 회원만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