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삼성병원-성균관대, 임상 융합연구 업무협약
2022.12.29 09:18 댓글쓰기

강북삼성병원(원장 신현철)과 성균관대학교(총장 신동렬)는 최근 미래 임상 융복합 학술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의학을 기반으로 기초, 원천, 응용기술을 결합한  융합연구 수행에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공동연구는 의료현장 목소리를 반영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피드백을 통해 보다 창의적인 연구로 발전시키는 선순환 체계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현철 원장은 “성균관대학교와의 협력 연구는 의료현장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인류 건강 증진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렬 총장은 “강북삼성병원과의 연구협력을 통해 바이오 분야의 거대 난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R&D 성과 창출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 1
답변 글쓰기
0 / 2000
  • 윤진한 12.30 02:22
    주관단체 중심인가? 그래도 성균관대 총장은 장관급 예우 받아야 함. 한편, 교과서(국사,세계사), 헌법, 국제법을 못이기는 대중언론.입시지의 한계를 알아야 함. Royal 성균관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세워진 귀족사제 이나시오의 예수회(교황청의 실세)산하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성균관대와 서강대만 Royal대며, 일류.명문으로 지속적 제한을 하는게 옳습니다. 패전국 일본 잔재이자, 불교 Monkey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 없어왔음.



    https://blog.naver.com/macmaca/222842508991



    ?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