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신한금융그룹과 오픈 이노베이션 추진"
스타트업 육성 '신한 스퀘어브릿지' 운영 프로그램 참여
2023.03.17 10:00 댓글쓰기

휴젤이 신한금융그룹과 함께 오픈 이노베이션을 추진한다.


17일 휴젤은 신한금융그룹 스타트업 육성 ‘신한 스퀘어브릿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휴젤과 전략적 연계 가능성이 있는 기술 또는 활용 방안을 보유한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30일까지로 서류 심사와 심층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과는 약 11주간 사업화 방안 및 비즈니스 모델 검토, PoC(기술 검증) 등 각종 협업 논의를 진행하게 된다.


모집 분야 및 기술은 ▲에너지 기반 미용의료기기(Energy Based Device) ▲차세대 필러 및 스킨부스터(Bio Stimulators)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s)이다. 


휴젤은 지난 2016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를 통해 오픈 이노베이션 경험 및 노하우를 쌓아왔다.


바이오 특화형 운영사로 선정된 후 현재까지 10개 벤처기업을 지원하며 총 422억원의 후속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휴젤은 팁스에서 쌓아온 스타트업 생태계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기반으로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 보툴리눔 톡신ㆍ필러 등 기존 주력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휴젤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바이오 벤처로 출발해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을 리딩하는 기업으로 성장한 만큼 스타트업에 다양한 기회 제공 및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보유하고 있는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휴젤 사업화 노하우 및 임상 역량과 접목해 상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