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rmaResearch USA' 법인 사무소 개소
파마리서치 "리쥬란 브랜드 앞세워 미국 노화방지 시장 공략"
2023.07.26 16:35 댓글쓰기

파마리서치가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 중심인 미국 공략에 본격 나선다. 안티에이징 대표 품목인 '리쥬란' 브랜드를 필두로 미국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파마리서치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PharmaResearch USA' 미국 법인 사무소를 개소했다고 26일 밝혔다. 


리쥬란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싱가포르, 태국, 우크라이나 등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해 신뢰받는 대표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정유진 미국 법인장은 "현재 미국 피부 미용 시장은 100조원 규모로 K-뷰티와 K-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이어 "리쥬란코스메틱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도 리쥬란의 대세를 입증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파마리서치는 미국 시장 진출 일환으로 지난 7월 6일부터 9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The Aesthetic Show'에 참가했다. 


해당 행사에서는 리쥬란코스메틱, 리쥬란, 이너뷰티 등 리쥬란 라인을 소개하고 파마리서치만의 PN·PDRN 제조방법인 DOT(DNA Optimizing Technology) 특허기술 우수성을 알렸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Aesthetic Show를 통해 미국 전역에서 리쥬란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미국 시장에 적합한 피부 관리 솔루션을 개발해 미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안티에이징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