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엔씨, 국제미용성형학회서 필러 기술 공유
'IMCAS 2024' 참가···히알루론산 필러 '볼리필'·'플로레 리도카인' 소개
2024.03.28 13:30 댓글쓰기

한국비엔씨는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미용성형학회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전세계 의료 전문가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인 IMCAS에서는 136개국에서 350개 이상의 업체와 1만 4000여명의 관계자가 모여 미용 성형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공유했다. 


한국비엔씨는 지난 2021년부터 IMCAS에 참가해 매년 자사 제품과 기술을 국제 무대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번 IMCAS 2024에서는 회사의 주력 제품인 CE 인증 히알루론산 필러 '볼리필(VOLIFIL)'과  '플로레 리도카인(FLORE Lidocaine)'를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관심을 끌었다.


'볼리필'은 고품질의 히알루론산 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게 제조된 필러다. 3가지 라인을 통해 환자의 볼륨을 증가시켜(물리적으로 채우는 방법)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를 보여준다.


'플로레 리도카인'은 5가지의 모델을 통해 피부층에 따라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번 IMCAS 학회 참가를 통해 한국비엔씨는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동시에 국제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앞장설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IMCAS는 우리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고 알릴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이며, 우리 제품이 미용 의료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제 학회 및 행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